A
Q:
AR 카드를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마다 99%가 되다가 다시 1%가 되고 이것이 계속 반복됩니다. 정상인가요?
A:
다운로드 아이콘이 휴지통 아이콘으로 변경될 때까지 해당 페이지를 닫지 말고 열어놓으세요.
이 작업은 다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립니다. %는 AR 앨범에 속하는 개별 콘텐츠들의 다운로드 진행률입니다.
즉,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든 개별 컨텐츠 다운로드를 완료해야 합니다.
다만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개별 콘텐츠 다운로드 진행이 많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네트워크 상황이 불안하면 해당 작업이 무한 반복 현상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.
그러므로 좋은 인터넷 환경에서 진행하기를 권해드립니다.
모든 콘텐츠가 성공적으로 다운로드 되면 휴지통 아이콘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.
또한 스마트폰 용량을 충분히 확보해야 합니다. 그러니 보관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해주세요.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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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이미지나 비디오 다운로드가 끝나기 전에 카드를 인식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카드를 인식하기 전에 로딩 작업을 충분히 진행해주세요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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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아래 링크는 디스크플레이어 앱에서 AR 포토카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. 참고해주세요.
http://discplayer.kr/bbs/board.php?bo_table=31&wr_id=45
* 서비스 이용간 유의사항 *
1. 로그인을 한 후 AR 포토카드를 인식해야 합니다.
2. 앱을 최신버전으로 다운받아야 합니다.
3. 그림자가 지는 어두운 곳이나 빛 반사가 지는 곳은 피해주세요.
4. 자신의 기기 및 OS가 AR 기능과 호환되는지 확인해보세요.
아래 링크는 AR Core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 및 OS입니다. 참고해주세요.
https://developers.google.com/ar/discover/supported-devices#io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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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DVD안에 담긴 콘서트의 전체 영상과, 모든 메이킹필름 등을 한번에 보실 수 있는 고용량 콘텐츠를 제공합니다
따라서, 장시간 다운로드가 발생할 수 있으며, 많은 양의 데이터와 메모리 사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
활성 중인 다른 앱들을 모두 완전 종료하시고 다운로드 받는 것을 권장드립니다
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같은 현상이 발생되면
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'1;1문의하기'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
※ 작성 내용
1. 증상
2. 사용 중이신 회원계정(ID)
3. 사용 중이신 모바일 기기 버전과 OS 버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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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1. 로그인 시 아이디/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정확히 로그인 하셨는지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2.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상태라면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를 통해 재발급하여 재로그인 부탁드립니다
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신다면 '1:1 문의'를 통해 연락주시면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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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콘텐츠를 감상하시는 중 아래와 같은 영상/자막/내용 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
DISCPLAYER 홈페이지 > 문의하기를 통해 알려주세요
제보 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
※ 제보 방법
-자막 오역 및 맞춤법 : 문의하기 > 자막 정정으로 제보
-자막과 영상 싱크 / 음성과 영상 싱크 : 문의하기 > 영상,오디오 확인 요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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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보고싶은 DVD콘텐츠나, 아티스트가 DISCPLAYER에 없다면,
DISCPLAYER홈페이지 > 문의하기 에서
분류 : 서비스 아티스트 요청으로 하여 신청을 해주세요
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에 반영하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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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
1. 가입 이메일 주소
- DISCPLAYER는 기본적으로 가입하신 이메일 계정 변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
부득이하게 이메일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, '1:1 문의하기'를 통해 아래 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- 기존에 회원가입한 사용중인 이메일 계정
- 바꾸고자 하시는 새로운 이메일 계정
- 변경 사유
* 기존 구매목록, 개인정보 확인 등에 절차가 필요하여 변경에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
2. 비밀번호
- DISCPLAYER 앱 메뉴에서 프로필설정 > 비밀번호 변경 버튼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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